제 5기 프랜차이즈 서비스 디자인 경영 과정 4주차 2025-01-08 11:02:09
안녕하세요
맥세스입니다!
어느새 교육의 절반을 지나
4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4주차에는 고객의 서비스 경험관리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MOT'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MOT는
'Moment Of Truth'로
고객이 기업에 대한 이미지를 형성 또는 판단하게 되는
결정적인 접점 순간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고객과의 마주하는 모든 접점 포인트를 알아
서비스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업을 듣는 교육생분들도
현재 고객과 마주하는 지점에서
어떤 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실연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를 통해 서로의 고객서비스를
객관적으로 봐주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