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프랜차이즈 최대 커뮤니티

가맹본부와 소통하는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커뮤니티

제 5기 프랜차이즈 서비스 디자인 경영 과정 4주차 2025-01-08 11:02:09

 

안녕하세요

맥세스입니다!

 

20250108105534c2fc3cad45e4179e3f2d1a19f490a345374b199e.png

 

어느새 교육의 절반을 지나

4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20250108105536b629b7dc02fe6f5723da7d5f3dd63eb28fb5f3e4.jpg 20250108105538181cbb31e4238c1c11b385d01e6dcc075479973d.jpg

4주차에는 고객의 서비스 경험관리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20250108105540aadc6dada1c2b47a57ee8a782537d4bcc1e79599.jpg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MOT'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MOT는

'Moment Of Truth'로

고객이 기업에 대한 이미지를 형성 또는 판단하게 되는

결정적인 접점 순간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고객과의 마주하는 모든 접점 포인트를 알아

서비스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501081055503a13088d023e9f50b6d7dd9d789d9ee05e51ab28.jpg 20250108105553a21449561049939422c6ccf788bc0c1c90d933e0.jpg

수업을 듣는 교육생분들도

현재 고객과 마주하는 지점에서

어떤 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실연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를 통해 서로의 고객서비스를

객관적으로 봐주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20250108105556a65125569de35f720090583b01862c2aebc66c97.gif

 

202501081055326451db2226570ea0b99a95968d54a6a08d58b1f8.png

 

이전 제 5기 프랜차이즈 서비스 디자인 경영 과정 5주차
다음 제 5기 프랜차이즈 서비스 디자인 경영 과정 3주차
목 록
문의하기

온라인상담
02)549-2324

맥세스컨설팅 온라인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