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2,000여명의 프랜차이즈 전문가를 양성해내다

현장 중심의 커리큘럼과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 강사진이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본부와 가맹점 매출향상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실무과정

교육 목적&기대효과

1. 저비용 고효율 프랜차이즈 본부의 마케팅 전략 구축
2.프랜차이즈 본부 및 가맹점의 매출 증대
3. 본부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가맹점 개설 오더 상승

교육 특징

1. 소셜미디어 패러다임의 변화와 1인 미디어 제작 및 온라인 통합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 운영 프로세스 6주만에 완성
2. 이론및 실습의 위주의 교육을 토대로 실무에 바로적용할 수 있는 기법 구축
3. 필수 확산채널(소셜미디어, SNS)에 대한 최적화 구축 및 운영전략에 따른 노하우 및 방법 제시

교육 개요

교육 개요 표
주최 주관 맥세스컨설팅 ‘온라인마케팅 연구소’ / 창업&프랜차이즈
교 육 명 프랜차이즈 온라인 마케팅 실무 과정
교육 대상 온라인마케팅을 하고 있지만 성과가 나지 않는 담당자, 프랜차이즈기업 마케팅 담당자, 독립창업자/ 매장 운영중인 CEO
프랜차이즈 본부 CEO, 임직원/ 현재 상태에 대한 전문가의 피드백을 받고 싶은 실무자
교육 대상 프랜차이즈 본부 교육 담당자, 서비스 접점 근무자, 프랜차이즈 CS강사 준비자, 프랜차이즈 기업 CS강사(3년차 미만)

교육 개요

커리큘럼 표
주차 주요강의내용 세부내용 시간
Step1.
프랜차이즈 온라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이해
1주차 프랜차이즈 온라인 마케팅
현황 및 분석
· 온라인마케팅의 기본개념
·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채널의 분석
· 가맹본부 마케팅 운영인력 배치 및 형태
· 판매 형태에 따른 B2B 및 B2C 전략
· 가맹본부의 최적화된 통합 온라인마케팅 전략 방법
2H
프랜차이즈 산업의
소셜미디어의 종류와 이해 및 패러다임 변화
· 온라인채널에 패러다임의 변화
· (네이버Blog, Facebook, Instagram, KaKao)
· SNS 홍보마케팅 사례연구
· 온라인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활용 방법론
1.5H
SNS홍보 마케팅의 이해 및
가맹본부 적용사례
· 국내 모바일(스마트폰) 사용현황과 전망
·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워크(Android를 중심으로)
· 모바일 SNS홍보 사례와 기법
1.5H
Step2.
SNS이해
와 활용
2주차 창업자 모집을 위한 가맹본부
온라인 마케팅 전략
· 가맹점 모집을 위한 통합온라인마케팅 전략론
· 예비창업자의 의사결정패턴에 대한 이해
· 핵심 플랫폼 선정 및 구축과 전략
· 정보 콘텐츠의 확산 및 유입경로 구축
· ROI 판단 및 인사이트 분석
2H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LSM 전략
· 온라인 홍보를 위한 BTL(Below the Line)전략론
· 소비자의 의사결정패턴에 대한 이해
· 매장 홍보사례 및 방법론 실습
3H
3주차 SNS의 이해 및 활용
(인스타그램,블로그,페이스북)
· SNS(인스타그램,블로그,페이스북)의 국내 외 사용현황과 변화
· SNS(인스타그램,블로그,페이스북)홍보 알고리즘
· 기업홍보사례 및 키워드스테이션(정보성, 상업성, 자동, 연관, 추천)
· 마인드맵을 활용한 키워드 발굴 및 관리방법론실습
· 페이스북 국내외 사용현황과 변화
· 그룹만들기 및 실습 이벤트생성과 활용
5H
Step3.
프랜차이즈
온라인
통합마케팅
전략과 사례
4주차 소셜 콘텐츠 이해 및 제작
(이미지와 동영상을 중심으로)
· 컨텐츠제작 및 활용사례
· 효과적인 고퀄리티 이미지제작 및 편집기법
· 매력적인 동영상 컨텐츠 제작 및 활용기법
2H
소셜 리스크매니지먼트
(법률, 리스크 관리 중심으로)
· 이미지, 텍스트 도용 사례
· 악성댓글-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사례
· 저작권에 대한 이해 및 대처방안
3H
5주차 동영상 미디어 이해 및 활용 · 1인미디어에 대한 이해
· 유투브 국내외 마케팅 사례, 생성 및 채널 꾸미기
· 영상올리기 및 방송하기 편집 및 홍보전략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LIVE 채널
· PC & 모바일의 실시간 생방송을 활용한 홍보
· 모바일 편집기능 활용 및 돋보이는 영상편집
2.5H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SNS홍보전략 · 카카오 플랫폼의 현황과 전망
· 카카오톡 계정설정 및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구축
· 카카오스토리 채널 설정과 컨텐츠 확산 전략
· 각종 SNS와 연동을 통한 시너지 효과 극대화 하기
2.5H
6주차 네이버 검색광고의 이해와 활용 · 키워드 마케팅의 이해와 활용사례
· 키워드 마케팅의 효과 및 특징과 장점
· 키워드 분석 및 최적화 셋팅
· 키워드 접목 및 사례실습
3H
통합채널 홍보 마케팅의 프로세스 운영 전략 · 프랜차이즈본부 핵심 플랫폼 선정 및 구축과 전략
· 정보 컨텐츠의 확산 및 유입 경로 구축
· 홍보 마케팅에 따른 ROI판단 및 인사이트 분석
2H
수료식
문의하기

온라인상담
02)549-2324

맥세스컨설팅 온라인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