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상권조사 분석을 기반으로 한
“예상매출 산정 시스템”으로 가맹점과의 분쟁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해보기

예상매출산정시스템의 기대효과

프랜차이즈 사업확장의 필수요소입니다

후보지에 대한 입지, 상권조사를 통해 최종 출점의사의 기준이 되는 것을 말하며 기능적 효과로는 3가지가 있음

예상매출산정시스템의 기능적 효과

상권변화에 대한 탄력적 진단 및 객관적인 데이터를 통한 가맹점 경영지도 방향제시

  • 상권변화에 탄력적

    · 고객의 변화 대응(인구의 유/출입, 상권변화)

  • 운영중인 점포 진단가능

    · 현상 분석을 통한 진단(π를 통한 분석)

  • 주 고객층 분석

    · 지역별 특성 분석 대응(유동인구 분석)
    - 내점객 조사
    - 미 유입 고객 분석

  • 경쟁력 분석

    · 경합의 강도 분석을 통한 개선사항 분석 적용

  • 店별 Area Marketing 구현

    · 상권특성을 반영한 홍보/판촉
    · 점주의 능동적 참여

  • 店 활성화 Program 기능

    · 부진점 활성화 방향 제시
    (현상분석 →개선방향→Action→평가)

시뮬레이션 보기
문의하기

온라인상담
02)549-2324

맥세스컨설팅 온라인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