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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권조사 분석을 기반으로 한
“예상매출 산정 시스템”으로 가맹점과의 분쟁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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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매출산정시스템 구축방법

분쟁을 사전에 방지 할 수 있고 매출예측 정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시스템상 우수상권에 다점포 출점은 필연적입니다.
따라서, 가맹점주가 납득할 수 있는 상권범위 설정 기준이 준비되어 있어야 분쟁을 사전에 방지 할 수 있으며, 매출예측 정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③ 상권실사

상권실사는 통행량 조사, 고객유형 구분, 흡인량 조사, 객단가 조사, 경쟁점 조사를 토대로 함

· 통행량조사 : 영업시간 내 전수조사
· 고객유형구분 : 예) 연령대별, 성별 구분
· 흡인량조사 : 고객유입률
· 객단가조사 : 1인 구매액 도출
· 경쟁점조사 : 매출에 영향을 주는 경쟁점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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