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실행컨설팅

맥세스컨설팅은 프랜차이즈에 관련된 모든 시스템을 가장 과학적인 방법으로 완벽하게 구축합니다

상품컨셉기획

고객의 요구 및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상품기획

프랜차이즈 본부의 상품기획은 가장 중요한 전략입니다. 상품기획은 고객이 원하는 그리고 환경에 맞는 상품을개발해야합니다. 즉, 주력타겟에 맞춰 기획이 필수적인 가장 중요한 마케팅의 수단입니다.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은 상품기획과 기존상품의 리뉴얼 등의 고민을 맥세스컨설팅에 상의해보세요.

업무의 방식

1단계  조사 및 방향성 책정

- 1.상품체크
- 2.주방시스템 체크

2단계  조사 및 방향성 책정

- 1.상품 리뉴얼기획
- 2.상품 이미지안
- 3.구성안 기획

3단계  상품개발

- 1.상품구성
- 2.상품책정/시식
- 3.메뉴기준표/교육

4단계  상품적용

상품개발

① 판매현황 분석을 통한 상품개발
② 외식 트랜드에 맞는 신메뉴 개발
③ 고객 선호도 분석을 통한 메뉴 양성화
④ 계절별, 이벤트 상품 개발

초이스프차 법률원
문의하기

온라인상담
02)549-2324

맥세스컨설팅 온라인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