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로 선정한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된 데이터를 전수조사하여, 예비창업자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평가
Maxcess Big Data는 공정위가 공개하는 50개 항목, 112개 Cell의 한정된 정보를 바탕으로 구성하였으며
데이터를 조합하여 만들 수 있는 이상적인 FC 지표 24개를 엄선하여 이를 토대로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를 선정함
※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는 행사 당일 참석하신 기업에 한하여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으며,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명칭 및 상장이미지는 지식재산권으로 보호받으므로,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횐 전체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객관적 지표에 따라 상위 3% 300개의 브랜드를 선정하며,
평가점수 순위가 아닌, 가나다(ABC) 순으로 표기 됩니다.

총 3개의 브랜드가 등록되어있습니다.
상위 3% |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 평가점수 | FC 생산성 | FC 성장성 | FC 안정성 | 노하우 집약도 |
본부 수익성 | 가맹점 수익성 |
---|---|---|---|---|---|---|---|---|
3% |
버거리(BURGERRY)
![]() |
464.2 | 77.0 | 87.5 | 82.2 | 41.7 | 85.5 | 90.2 |
3% |
아띠몽
![]() |
430.6 | 94.5 | 67.5 | 71.8 | 65.0 | 65.3 | 66.5 |
3% |
프랭크버거
![]() |
418.3 | 99.8 | 70.0 | 66.5 | 38.3 | 77.2 | 6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