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프랜차이즈 최대 커뮤니티

가맹본부와 소통하는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커뮤니티

제 5기 프랜차이즈 서비스 디자인 경영 과정 3주차 2025-01-08 10:51:38

 

안녕하세요 맥세스 컨설팅입니다.​

20250108104944c2fc3cad45e4179e3f2d1a19f490a345374b199e.png

3주차에는

고객이 진화하고 있다.

서비스도 진화해야 한다.

라는 주제로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20250108104949b629b7dc02fe6f5723da7d5f3dd63eb28fb5f3e4.jpg

20250108104951181cbb31e4238c1c11b385d01e6dcc075479973d.jpg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 지를 알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감정의 뇌'를 이해해야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감정의 뇌는 5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순간적 판단

선택적 주의

경험 법칙

시각 정보

지금 여기

 

20250108104953aadc6dada1c2b47a57ee8a782537d4bcc1e79599.jpg

감정의 뇌가 서비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즉, 서비스 행동모델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20250108104956e09661d0817191f15a82afe9c9c47d1cc2a85c69.png

 

그럼 다음 시간에도 기대해주세요!

 

 

202501081049426451db2226570ea0b99a95968d54a6a08d58b1f8.png

 

이전 제 5기 프랜차이즈 서비스 디자인 경영 과정 4주차
다음 제 5기 프랜차이즈 서비스 디자인 경영 과정 2주차
목 록
문의하기

온라인상담
02)549-2324

맥세스컨설팅 온라인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