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기 프랜차이즈 서비스 디자인 경영 과정 3주차 2025-01-08 10:51:38
안녕하세요 맥세스 컨설팅입니다.
3주차에는
고객이 진화하고 있다.
서비스도 진화해야 한다.
라는 주제로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 지를 알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감정의 뇌'를 이해해야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감정의 뇌는 5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순간적 판단
선택적 주의
경험 법칙
시각 정보
지금 여기
감정의 뇌가 서비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즉, 서비스 행동모델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