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기 프랜차이즈 서비스 디자인 경영 과정 1주차 2025-01-08 10:34:05
안녕하세요 맥세스 컨설팅입니다.
제 5기 프랜차이즈 서비스 디자인 경영과정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서비스 디자인 경영과정은 프랜차이즈 시스템 및 가맹점 운영관리 방법(CRS분석)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방법, 마케팅과 세일즈로 연결시키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첫번째 시간은 서민교 대표님께서
프랜차이즈 산업과 CRS 평가에 대해서
본인의 경험담과 함께
다양한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두번째 시간에는 박현정 강사님께서
앞으로의 수업 과정 함께 서비스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지금의 서비스는
CS
Customer Service가 아닌
CX
Customer Experience
라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일차원적인 서비스의 개념을 넘어
다차원적으로 서비스를 해석할 필요가 있음을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의 서비스 디자인 경영 과정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