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전문가 교육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의 근본 원인을 규명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효과적인 대책을 강구
교육 목표
· 프랜차이즈 CS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문제의 근본 원인을 규명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효과적인 대책을 강구할 수 있다.
· 고객 니즈를 객관적으로 끌어내어 현장에서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
· 접점직원의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업무 수행 행동에 대한 효과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업무에 몰입하도록 하는 동기부여 스킬을 실제 상황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 특징
· 프랜차이즈 서비스 코칭을 통한 직원, 고객과의 상황별 코칭 요령 획득
· 프랜차이즈 성공 창업 및 매출 극대화를 위한 MS, MOT 활용하기
· CS 이론 교육과 현장 실습을 통한 분석 및 이슈 도출 (현장에서 적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