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매출 예측 시뮬레이션으로
가맹점주가 납득할 수 있는 설정 기준이 있어야 분쟁을 방지하고 정밀도를 높입니다

시뮬레이션 해보기

매출예측 기대효과

프랜차이즈 사업확장의 필수요소입니다

후보지에 대한 입지, 상권조사를 통해 최종 출점의사의 기준이 되는 것을 말하며 기능적 효과로는 3가지가 있음

매출예측의 기능적 효과

획일적인 방법으로 접근시에는 상권의 특성을 무시하는 오류가 발생하며, 매출예측 PGM기능적 효과로는 상권변화에 대한 탄력적 진단기능 등 가맹점 경영지도 방향 제시 기능을 가지고 있어야함

  • 상권변화에 탄력적

    · 고객의 변화 대응(인구의 유/출입, 상권변화)

  • 운영중인 점포 진단가능

    · 현상 분석을 통한 진단(π를 통한 분석)

  • 주 고객층 분석

    · 지역별 특성 분석 대응(유동인구 분석)
    - 내점객 조사
    - 미 유입 고객 분석

  • 경쟁력 분석

    · 경합의 강도 분석을 통한 개선사항 분석 적용

  • 店별 Area Marketing 구현

    · 상권특성을 반영한 홍보/판촉
    · 점주의 능동적 참여

  • 店 활성화 Program 기능

    · 부진점 활성화 방향 제시
    (현상분석 →개선방향→Action→평가)

시뮬레이션 보기
문의하기

온라인상담
02)549-2324

맥세스컨설팅 온라인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