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대 한국프랜차이즈 협회장 취임식에 맥세스 총동문회장님이신 김형남 회장님을 비롯해 각 기수 회장단, 임원진 등 총 20여 분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제 5대 한국프랜차이즈 협회장 이신 조동민 회장님은 맥세스실무형 프랜차이즈 과정 0기 동문 이시며..교육 과정을 개설할 수도록 초석을 다져 주시고 이끌어 주신 분 입니다..
임기동안 프랜차이즈 업계의 무궁한 발전과 인력난 해소, 글로벌 프랜차이즈 강국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 수 있도록 기대해 봅니다...^^
[팩스통신]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는 23일 18시,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김용만 제 4대 협회장 이임식 및 제 5대 조동민 협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재성, 이현재, 이상직, 길정우 및 전현희 전 의원을 비롯한 정계 인사 및 프랜차이즈 협회 1.2대 윤홍근, 3대 이병억 명예회장 및 협회 회원사 대표, 그리고 프랜차이즈 관련 산업인, 학계, 언론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이 출범하는 제 5대 회장단을 축하했다.
조동민 신임 협회장은 취임사에서 “대한민국의 프랜차이즈산업을 이끌고 갈 선장으로 협회장직을 맡고 보니 영광 보다는 어깨가 무겁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또 조 협회장은 “자영업의 경쟁력 강화 및 고용창출의 돌파구인 프랜차이즈산업이야말로 가맹본사와 자영업가맹점이 상생 및 동반성장하는 길인 만큼, 재임기간동안 프랜차이즈산업 발전과 대한민국이 글로벌 프랜차이즈 강국으로 도약하는 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