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회 맥세스 총동문 한마음 춘계 체육대회를 4월19일 창동 창골구장에서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세월호 참사 비보로 인해 전국적으로 애도의 물결이 흐르고 있는 가운데 초대기수를 포함한 19기 동문들과 애도의 마음으로 조촐한 단합대회 겸 체육대회를 간소하게 진행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초대기수부터 19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협찬품과 후원물품 등이 제공되어..체육대회에 참석하신 동문들과 함께 나누고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종합우승팀은 19기가 차지하였으며, 19기 이진우 옵티마 과장에게 MVP 트로피와 해외답사 항공권을 제공하였습니다. 우수상은 19기 이미소, 공로상은 18기 강병찬 팀장, 열정상은 멀리 필리핀에서 오신 3기 송승권 대표가 받았습니다. 이외에 행운권 추첨으로 다양한 협찬품 및 경품을 나누어 가졌습니다.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 동문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음 추계 한마음 힐링 체육대회는 2014년 10월 11일입니다. 그럼,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이번 체육대회에 참석한 동문 명단 및 협찬 리스트 등 진행 내용은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