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계사년이 이제 며칠도 채 남지 않았네요..
올 한 해 맥세스 동문님들 힘들고 즐거운 일 모두 함께하며 알차게 보냈으리라 생각합니다.
2013년 12월10일(화) 프리마호텔 에메랄드홀에서 '2013 맥세스 송년의 밤' 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 초대기수부터 18기까지 108명의 맥세스 동문들이 자리를 빛내주셨으며, 동문간의 친목도모는 물론 그간의 안부를 묻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6시 접수 등록을 시작으로 만찬 후 본격적인 송년행사가 진행 되었는데요.이번 송년회에서는 <프랜차이즈에서 나눔을 배웠다> 라는 주제로 3기 강호상 팀장(코바코)의 강연과 <작지만 작은 기업~해외로 해외로~!!> 란 주제로 15기 바인에프씨 김석훈 대표님의 특별 강연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토외식산업 이효복 대표님이 건배제의와 함께 <프랜차이즈 산업인이 나아가야 할 방향> 에 관해 미니 특강을 들어 보았습니다.
이어지는 이번 송년회의 하이라이트.....!!!!
맥세스 경영인 대상/ New CEO 대상/ 동반성장 경영인 대상/ 실무자 대상 시상식과 올 한해 총문회의 친선도모와 아낌없는 협찬 후원을 해주신 동문에게 드리는 감사패, 공로패 등의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맥세스 경영인 대상 으로는 11기 이연FnC 정보연 대표님이 수상하셨으며, New CEO 대상으로는 11기 드라이작 경선호 대표가, 동반성장 경영인 대상에는 17기이자 CEO6기 강동원 대표님이 실무자 대상은 김정재 연두커피인터내셔날 본부장(맥세스 15기)님이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경영인/ New CEO/ 동반성장 경영인/ 실무자 대상 선정 방법은 SMS, 메일, 홈페이지를 통해 동문들로부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분을 선정 하였습니다..(집행부에서 공정성과 투명성을 강조하여 선정 함)
감사패 수상자로는 이경수 미코에프씨 대표(1기), 이창주 대상 부장(2기), 전혜선 원할머니보쌈 중곡점 대표(11기), 김상민 옵티마 이사(12기), 박동영 세계로식자재 대표(15기), 김석훈 바인에프씨 대표(15기), 윤명훈 에이시스템 대표(15기), 여선구 연두커피인터내셔날 대표(17기) 등 총 8명입니다.
공로패 수상자는 김철민 비전트리코리아 대표(7기_사무총장), 김동규 좋은나라 대표(5기), 임양래 탑비즈 대표(12기) 총 3명입니다.
위의 수장자들은 올해의 자랑스런 맥세스 동문으로 선정되었으며, 맥세스 영예의 전당에 등극 되었습니다.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1부 행사가 끝나고 2부에는 맥세스 공식 명 MC 유하나(11기)팀장이 준비한 레크레이션과 특별 공연 후 반가운 동문끼리 자리를 마련하여 술한잔 기우리며 함께 이야기 꽃을 피우는 자리도 마련했답니다^^
2013년 맥세스 송년의 밤에 함께 하지 못한 동문분들도 모두모두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요..
2014년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