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MAXCESS 동문회

대한민국 최대 FC 인맥 파워 그룹

맥세스동문회

1,500여명의 대한민국 최대 프랜차이즈 인맥 파워그룹, Maxcess 동문회

맥세스 총동문회는?

맥세스총동문회는 비영리법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맥세스총동문회 비영리법인은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 교육과정을 이수한 동문이 매 월 5천원을 맥세스 총동문회 계좌로 자동이체하여
연말 동문회비를 정산보고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맥세스총동문회 회식에 준거 경조사, 동문 대상 무료 특강, 체육대회, 송년회,
맥세스 총동문회 네트워크를 위한 앱 운영, 동호회인 맥마운틴(등산), 맥골프(골프), 기수 별 모임 지원 등 각종 행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조직도

총동문회 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맥세스 동문여러분

국내 프랜차이즈산업은 매년 10% 이상의 고성장을 지속해왔고, 앞으로도 지식기반형 신서비스 산업으로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05년 말 현재 국내총생산(GDP)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7.3%이고, 소매시장 점유율은 22.5%에 달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프랜차이즈산업이 지식기반형 서비스 산업이라는 데 주목합니다. 그만큼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의 역량이 중요하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우리 업계의 현실은 아직도 인재개발 분야에 대한 투자가 미흡합니다. 프랜차이즈 본부 시스템에 대한 이해와 전문성이 부족하고, 이로 인해 제대로 사업을 전개해보지도 못하고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맥세스 실무형FC전문가 과정’은 업계의 갈증을 해소시키며 최고의 전문교육과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 CEO 및 실무진을 대상으로 15주간 75시간 동안 현장중심의 밀도있는 교육을 진행합니다.

지금껏 이 과정을 수료한 맥세스 원우들은 프랜차이즈 현장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며 업계의 리더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맥세스 실무형FC는 동문들간의 정보교류와 이를 통한 한국 프랜차이즈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창립되었습니다. 매년 2차례의 체육대회, 정기 세미나 등을 통해 회원들의 친목을 도모하는 한편 전문성 배양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맥세스 총동문회는 ‘동문과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을 모토로 언제나 동문님들과 함께 하고 자합니다. 맥세스 동문님들이 대한민국 프랜차이즈산업을 짊어지고 나아갈 듬직한 재목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